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스피커 그릴을 벗긴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스피커 미드레인지 유닛, Glass Fiber Cone이라나 뭐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단 트위터 부분, 고음 담당 부분으로 손을 대도 진동이 느껴지거나 그러지는 않지만 귀를 갖다 대면 확실히 그 기능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20의 오른쪽 파트, 그릴을 씌워 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어 파트, 왼쪽부터 저음, 고음, 그리고 소리 크기를 각각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밑부분엔 헤드폰 연결 부분과 보조 연결단자가 있군요. 헤드폰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음소거되며 볼륨단자로 소리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 파트 뒷부분 사진, 3.5mm 스테레오 단자를 사용하는데 본체 두대에 연결한지라 Y커넥터를 사용했습니다. 밑으로 좌측파트 연결 케이블과 전원케이블 연결부가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 파트 뒷부분, Made in China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피커 상단에 있는 X포트 부분, 따로 우퍼가 없는 스피커지만 어지간한 2.1 못지않은 저음을 들려주는데 이 부분의 역할이 크다고 하는군요. X포트라는 이름이 저 X모양의 지지대에서 나오지 않았는가 싶네요. 밑부분엔 앰프 및 제어부 회로가 보입니다. 음악 재생중 드럼이나 베이스가 강조되는 부분에선 저 부분에서 바람이 슝슝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스피커 상단 부분, Left라는 글자 이외엔 오른쪽과 다른 점이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 스피커의 연결 부분, 역시 PC스피커다운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PC스피커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수준이지만 가격대를 생각해 봤을때 어느정도 하이파이 스피커같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륨을 높였을때 스피커 유닛의 떨림을 잡았습니다. 외곽 부분이 상당히 부드러워 저렇게 스피커가 떨려도 케이스 떨림은 상당히 작은 편이죠.




Bon Jovi의 "Livin' on a Prayer" 도입부 재생 중 스피커의 진동을 잡았습니다.

스피커에 대해 거의 모르니 아직 정식 리뷰는 까마득.... 지금까지 느낌은 어지간한 가격대의 2.1보다는 개인적으로 훨씬 만족하는 수준이라고나 할까요?


Posted by MaanMaan
,